문의전 자주묻는질문을 살펴보신다면 궁금하신 부분이 빠르게 해결되실 수 있습니다.
궁금증이 풀리지 않으셨다면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:)
No.
Title
Q
질문
상품 교환 및 환불 안내
1. 상품 교환 및 환불 시 제품을 착용하지 않은 상태여야 하며 제품 및 포장 상태는 최대한 받았던 그대로 보내주셔야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2. 교환 및 환불은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3. 속옷 및 ACC류 상품의 경우 착용 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
4. 성함 / 연락처 / 구매처 / 간단한 반품 사유를 기재해 주신 메모지를 동봉해주시면 신속한 확인이 가능 합니다
제품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 모든 운송비는 HSfashion에서 부담합니다,
[교환 및 환불]
▶ 교환 및 반품 안내
상품 수령일 기준 7일 이내에만 교환&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
▶ 반품 접수 안내
MY > 나의 쇼핑정보 > 주문/배송 내의 반품 버튼을 클릭하여 접수해주시면 접수 완료되며, 저희 쪽에서 회수요청을 접수합니다.
상품 회수가 완료되면 14일 이내로 “반품 택배비 차감 후 환불” 받을 수 있습니다.
반품 회수 택배사는 CJ대한통운이며, 고객님이 직접 발송하시거나 기타 다른 방법으로 반품하는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▶교환 접수 안내
MY > 나의 쇼핑정보 > 주문/배송 내의 교환 버튼을 클릭하여 접수해주신 후에 고객님 연락처로 교환 배송비를 입금해야 할 입금계좌와 금액이 발송됩니다.
왕복배송비 5,000원을 입금해 주셔야 하며, 입금 확인이 안될 시 교환이 지연됩니다.
※반드시 주문하신 분 성함으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.
예금주 - 한솔섬유 (주) 이신재
신한은행 - 140-013-453580
교환 택배사는 CJ대한통운이며, 고객님이 직접 발송하시거나 기타 다른 방법으로 반품하는 경우 교환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[교환 및 반품 배송비 안내]
- 교환 배송비
왕복 5,000원 (상품 회수비용 2,500 + 교환상품 배송비용 2,500)
- 반품 배송비
5만원 미만 구매 시: 2,500원 차감 후 환불 (초기배송비용 2,500원 제외)
5만원 이상 구매 시: 5,000원 차감 후 환불 (무료배송비용 2,500 + 상품 회수비용 2,500)
- 부분 반품배송비
부분 반품 했을 때 총 구매액이 5만원 미만인 경우 :5,000원 차감 후 환불
부분 반품 했을 때 총 구매액이 5만원 이상인 경우 :2,500원 차감 후 환불
- 회수 상품 본사 도착 후 영업일 기준 3~4일 검수기간이 소요되며 검수가 종료된 상품은 순차적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.
- 초기 결제된 방법으로만 환불이 가능하며, 특이 결제 건에 대하여 고객센터에서 확인 전화를 드릴 수 있습니다.
- 본인(주문) 계좌가 아니면 환불은 절대 불가합니다.(다른 명의의 계좌로 절대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.)
- 주문자 본인이 환불을 요청해야만 환불이 가능합니다. 대리 신청 등을 통해서는 절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[반품 불가 사유]
- 접수기간(수령 후 7일)이 지난 경우
- 고객님 귀책 사유로 상품이 변형, 파손된 경우
- 받으신 상태 그대로가 아니고 구매자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변형되었거나 가치를 훼손한 경우
- 택이 훼손되었을 경우
- 착용 흔적이 있는 상품 (음식물, 화장품, 섬유 탈취제, 향수냄새, 세탁, 수선, 구김 등)
- 인위적인 수선, 세탁된 상품
- 사은품이 있는 상품의 경우 사은품도 같이 반품해 주셔야 환불 처리 가능합니다.
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
채널톡 또는 고객상담센터 ( 1899-4995 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Q
질문
상품 발송, 배송 관련 안내
안녕하세요. HSfashion FAQ(자주묻는 질문) 입니다.
배송여부 및 운송장번호 확인은 MY-나의쇼핑정보-주문/배송에서 가능하시며
배송 후 2~7일 (공휴일 제외)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평일 오후 3시~5시경 일괄적으로 배송 되고 있습니다.
<상품준비중> 상태에서 주문취소 및 상품변경, 배송지 정보 변경을 원하실 경우
반드시 채널톡 또는 1899-4995 으로 신속하게 연락 부탁드립니다.
홈페이지상에서의 주문취소요청만 하실 경우 상품이 변경되지 않은채 출고될 수 있습니다.
최대한 신속하고, 안전한 상품 전달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.
추가로,
주문하신 제품은 운송장 번호가 입력된 후 배송이 시작됩니다.
저희 HSfashion과 계약되어있는 CJ대한통운에서
주문하신 상품을 각 지역별로 순차 분류하는 과정이 있으며
지역 대리점으로 분류된 이후 운송장 번호로 정상 추적이 가능합니다.
CJ대한통운 대표번호 : 1588-1255
CJ대한통운 : https://www.cjlogistics.com/ko/tool/parcel/tracking#none
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채널톡 또는 고객상담센터 ( 1899-4995 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
[ 배송 정보 요약 ]
배송 방법: 택배
배송 지역: 전국
배송 기간: 2일 ~ 7일 (공휴일 제외)
배송안내
1. 택배사: CJ대한통운
2. 배송 지역: 전국
3. 배송 비용: 2,500원 ( 5만원 이상 결제 시 무료 배송)
*택배사나 물류센터 사정에 따라 배송 일정은 다소 지연 될 수 있습니다.
Q
질문
A/S 안내
안녕하세요. HSfashion FAQ(자주묻는 질문) 입니다.
A/S 기간은 , 금일 기준 평균 4주 정도 소요 되며
HSfashion A/S 담당자가 직접 관리 하고 있습니다
채널톡 또는 obm_operation@hansoll.com (이메일) 로
(성함 / 연락처 / 주소지 / 구매처 / 주문번호 / 상품 안쪽 케어라벨 / AS 요청 부위 사진 촬영) 을 이메일로
보내주시면 ,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
정확한 확인을 위해 , 위 양식을 꼭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
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
채널톡 또는 고객상담센터 ( 1899-4995 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
Q
질문
당일 출고 안내
안녕하세요. HSfashion FAQ(자주묻는 질문) 입니다.
당일 출고의 경우, 오전 11시 주문건 까지 당일 출고 도와드리고 있으며,
이후 주문건은 익일자 출고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
채널톡 or 고객상담센터 ( 1899-4995 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Q
질문
전화 상담 시간 안내
안녕하세요. HSfashion FAQ(자주묻는 질문) 입니다.
전화 상담시간은 아래와 같이 운영되고 있습니다.
월~금요일 오전 10시 ~ 오후 6시
고객센터 점심시간은 오후 12시 20분 ~ 오후 1시 50분까지이며
점심시간에는 통화연결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Q
질문
배송 전 구매 정보 변경
안녕하세요. HSfashion FAQ(자주묻는 질문) 입니다.
오전 11시 이전 결제 완료된 건에 한해서 당일 배송이 가능하며
당일 발송 되는 주문건의 주문 취소 및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
최대한 신속하게 온라인 고객센터( 1899-4995 ) 또는 채널톡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사정에 따라 배송일이 달라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배송준비중 상태에서 주문취소 및 배송지, 상품변경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Q
질문
카드 취소 요청 안내
안녕하세요. HSfashion FAQ(자주묻는 질문) 입니다.
카드취소시 취소 승인까지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3일~7일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7일이후에도 취소 승인이 완료 되지 않을 경우,
HSfashion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
사이트 우측 하단 채널톡 혹은 고객상담센터 ( 1899-4995 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