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문의전 자주묻는질문을 살펴보신다면 궁금하신 부분이 빠르게 해결되실 수 있습니다.
궁금증이 풀리지 않으셨다면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:)

    No.

    Title

    • Q

      질문

      상품 교환 및 환불 안내

      1. 상품 교환 및 환불 시 제품을 착용하지 않은 상태여야 하며 제품 및 포장 상태는 최대한 받았던 그대로 보내주셔야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  2. 교환 및 환불은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
      3. 속옷 및 ACC류 상품의 경우 착용 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

      4. 성함 / 연락처 / 구매처 / 간단한 반품 사유를 기재해 주신 메모지를 동봉해주시면 신속한 확인이 가능 합니다


      제품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 모든 운송비는 HSfashion에서 부담합니다, 


      [교환 및 환불]
      ▶ 교환 및 반품 안내
      상품 수령일 기준 7일 이내에만 교환&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
       
      ▶ 반품 접수 안내

      MY > 나의 쇼핑정보  > 주문/배송 내의  반품 버튼을 클릭하여 접수해주시면 접수 완료되며, 저희 쪽에서 회수요청을 접수합니다. 

      상품 회수가 완료되면 14일 이내로 “반품 택배비 차감 후 환불” 받을 수 있습니다.
      반품 회수 택배사는 CJ대한통운이며, 고객님이 직접 발송하시거나 기타 다른 방법으로 반품하는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     
       ▶교환 접수 안내
      MY > 나의 쇼핑정보  > 주문/배송 내의 교환 버튼을 클릭하여 접수해주신 후에 고객님 연락처로 교환 배송비를 입금해야 할 입금계좌와 금액이 발송됩니다. 

      왕복배송비 5,000원을 입금해 주셔야 하며, 입금 확인이 안될 시 교환이 지연됩니다.

      ※반드시 주문하신 분 성함으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예금주 - 한솔섬유 (주) 이신재

      신한은행 - 140-013-453580

      교환 택배사는 CJ대한통운이며, 고객님이 직접 발송하시거나 기타 다른 방법으로 반품하는 경우 교환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
      [교환 및 반품 배송비 안내]
       - 교환 배송비
        왕복 5,000원 (상품 회수비용 2,500 + 교환상품 배송비용 2,500)

       - 반품 배송비
        5만원 미만 구매 시: 2,500원 차감 후 환불 (초기배송비용 2,500원 제외)
        5만원 이상 구매 시: 5,000원 차감 후 환불 (무료배송비용 2,500 + 상품 회수비용 2,500)

       - 부분 반품배송비
        부분 반품 했을 때 총 구매액이 5만원 미만인 경우 :5,000원 차감 후 환불
        부분 반품 했을 때 총 구매액이 5만원 이상인 경우 :2,500원 차감 후 환불
       
      - 회수 상품 본사 도착 후 영업일 기준 3~4일 검수기간이 소요되며 검수가 종료된 상품은 순차적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.
      - 초기 결제된 방법으로만 환불이 가능하며, 특이 결제 건에 대하여 고객센터에서 확인 전화를 드릴 수 있습니다.
      - 본인(주문) 계좌가 아니면 환불은 절대 불가합니다.(다른 명의의 계좌로 절대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.)
      - 주문자 본인이 환불을 요청해야만 환불이 가능합니다. 대리 신청 등을 통해서는 절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       
       
      [반품 불가 사유]
      - 접수기간(수령 후 7일)이 지난 경우
      - 고객님 귀책 사유로 상품이 변형, 파손된 경우
      - 받으신 상태 그대로가 아니고 구매자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변형되었거나 가치를 훼손한 경우
      - 택이 훼손되었을 경우
      - 착용 흔적이 있는 상품 (음식물, 화장품, 섬유 탈취제, 향수냄새, 세탁, 수선, 구김 등)
      - 인위적인 수선, 세탁된 상품
      - 사은품이 있는 상품의 경우 사은품도 같이 반품해 주셔야 환불 처리 가능합니다.

      

      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 

      채널톡 또는 고객상담센터 ( 1899-4995 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    • Q

      질문

      상품 발송, 배송 관련 안내

      안녕하세요. HSfashion FAQ(자주묻는 질문) 입니다.  


      배송여부 및 운송장번호 확인은 MY-나의쇼핑정보-주문/배송에서 가능하시며

      배송 후 2~7일 (공휴일 제외)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평일 오후 3시~5시경 일괄적으로 배송 되고 있습니다.

      <상품준비중> 상태에서 주문취소 및 상품변경, 배송지 정보 변경을 원하실 경우

      반드시 채널톡 또는 1899-4995 으로 신속하게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     홈페이지상에서의 주문취소요청만 하실 경우 상품이 변경되지 않은채 출고될 수 있습니다.

      최대한 신속하고, 안전한 상품 전달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.


      추가로,

      주문하신 제품은 운송장 번호가 입력된 후 배송이 시작됩니다.

      저희 HSfashion과 계약되어있는 CJ대한통운에서

      주문하신 상품을 각 지역별로 순차 분류하는 과정이 있으며

      지역 대리점으로 분류된 이후 운송장 번호로 정상 추적이 가능합니다.


      CJ대한통운 대표번호 : 1588-1255

      CJ대한통운 :  https://www.cjlogistics.com/ko/tool/parcel/tracking#none

       

      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채널톡 또는 고객상담센터 ( 1899-4995 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


      [ 배송 정보 요약 ]

       배송 방법: 택배

       배송 지역: 전국

       배송 기간: 2일 ~ 7일 (공휴일 제외)

       배송안내

       1. 택배사: CJ대한통운

       2. 배송 지역: 전국 

       3. 배송 비용: 2,500원 ( 5만원 이상 결제 시 무료 배송)

       *택배사나 물류센터 사정에 따라 배송 일정은 다소 지연 될 수 있습니다. 


    • Q

      질문

      A/S 안내

      안녕하세요. HSfashion FAQ(자주묻는 질문) 입니다.


      A/S 기간은 , 금일 기준 평균 4주 정도 소요 되며

      HSfashion A/S 담당자가 직접 관리 하고 있습니다

      채널톡 또는 obm_operation@hansoll.com (이메일) 로

      (성함 / 연락처 / 주소지 / 구매처 / 주문번호 / 상품 안쪽 케어라벨 / AS 요청 부위 사진 촬영) 을 이메일로

      보내주시면 ,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

      정확한 확인을 위해 , 위 양식을 꼭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


      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 

      채널톡 또는 고객상담센터 ( 1899-4995 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


    • Q

      질문

      당일 출고 안내

      안녕하세요. HSfashion FAQ(자주묻는 질문) 입니다.


      당일 출고의 경우, 오전 11시 주문건 까지 당일 출고 도와드리고 있으며,

      이후 주문건은 익일자 출고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  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 

      채널톡 or 고객상담센터 ( 1899-4995 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 



    • Q

      질문

      전화 상담 시간 안내

      안녕하세요. HSfashion FAQ(자주묻는 질문) 입니다.


      전화 상담시간은 아래와 같이 운영되고 있습니다.

       

      월~금요일 오전 10시 ~ 오후 6시


      고객센터 점심시간은 오후 12시 20분 ~ 오후 1시 50분까지이며

      점심시간에는 통화연결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• Q

      질문

      배송 전 구매 정보 변경

      안녕하세요. HSfashion FAQ(자주묻는 질문) 입니다.


      오전 11시 이전 결제 완료된 건에 한해서 당일 배송이 가능하며

      당일 발송 되는 주문건의 주문 취소 및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

      최대한 신속하게 온라인 고객센터( 1899-4995 ) 또는 채널톡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     사정에 따라 배송일이 달라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   

      배송준비중 상태에서 주문취소 및 배송지, 상품변경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

    • Q

      질문

      카드 취소 요청 안내

      안녕하세요. HSfashion FAQ(자주묻는 질문) 입니다.


      카드취소시 취소 승인까지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3일~7일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
      7일이후에도 취소 승인이 완료 되지 않을 경우,


      HSfashion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  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 

      사이트 우측 하단 채널톡 혹은 고객상담센터 ( 1899-4995 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


    이전 페이지
    1. 1
    다음 페이지